‘고결한 그대’ 재경, 러블리 ‘모태솔로’ 변신..안방극장 ‘심쿵 주의보’

0

201508271350335193.jpg

배우 겸 가수 재경이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를 통해 성공적인 연기변신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박에 사로잡았다.

재경은 현재 방송 중인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극본 지수현, 연출 김양희)에서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과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 씀씀이까지 극 중 유쾌발랄한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 캐릭터로 열연 중이다.

재경은 처음으로 로맨스 코미디 장르에 도전했음에도 불구하고 어색함 없이 캐릭터를 소화해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때와 상황에 따라 적절한 연기 톤, 다채로운 감정 표현으로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성훈과의 달달한 케미로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하고 있다.

더욱이 지난 4회 방송 말미에서 재경은 성훈(이강훈 역)의 호의를 거절한 댓가로 동물병원이 철거되게 생기자 억울함을 못 이기곤 눈물을 터뜨렸다. 닭똥 같은 눈물을 흘리며 성훈의 마음을 흔든 재경의 매력은 앞으로의 극 전개를 더욱 기대케 했다는 평이다.

‘고결한 그대’로 ‘모태솔로 탈출기’에 나선 재경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고결한 그대’ 5회는 27일(오늘) 자정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에서 방송한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