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공효진 “김수현, 에너지틱하고 철저히 준비하는 배우”

0

   

201505111554184701.jpg

배우 공효진이 후배 김수현에 대해 에너지틱하고, 준비성이 철저한 배우라고 칭찬했다.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더 라움에서 열린 KBS2 새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김수현, 아이유, 공효진, 차태현과 표민수 감독이 참석했다.

공효진은 이날 현장에서 후배 배우 김수현에 대해 "수현 씨는 아주 밝고, 에너지가 엄청 많다"며 "첫 리딩할 때도 대본을 반 이상 외워왔더라. 저와 태현 선배님은 얼굴을 들지 못하고 리딩을 했는데, 수현이는 대본을 반 이상 외우고 왔다"고 전했다.

이어 공효진은 "준비도 철저히 하고 현장에서도 에너지틱해서 현장에서 스태프들을 흥 나게 한다. 준비하러 내려오라는 소리를 수현이 발소리를 듣고 안다"며 "긍정적인 에너지가 좋다"며 김수현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공효진은 극 중 라준모(차태현 분)와 20년 지기 절친이자, KBS 입사동기로 ‘뮤직뱅크’연출을 맡고 있는 입사 8년차 PD 탁예진 역을 맡았다.

한편 KBS 예능국의 이야기를 담은 예능 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 드라마로, 김수현, 아이유, 차태현, 공효진 등 스타급 배우들과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표민수 감독이 의기투합하며 방송 시작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오는 15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

fnstar@fnnews.com fn스타 윤효진 기자 사진 김현우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