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아웃사이더, 정경호와의 뜨거운 우정 과시 ‘마이 브로 생일축하해’

0

          

201508281147169721.jpg

래퍼 아웃사이더가 배우 정경호와의 우정을 과시했다.

래퍼 아웃사이더는 지난 2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멋진 ‪#‎배우 마이 브로 ‪#‎정경호, 조금 이른 생일 축하 with 현민” 라는 메시지와 함께 정경호와 훈훈한 모습이 담긴 셀카를 공개하며 동갑내기 두 사람의 친분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경호의 생일파티에 참석한 아웃사이더와 파티의 주인공인 정경호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으며, 아웃사이더와 정경호 두 사람의 모습뿐 아니라 정경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윤현민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1군 사령부와 3군 사령부 소속으로 군복무를 하며 인연을 쌓게 된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군 전역 후에도 꾸준히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특히 지난 4월 발매된 아웃사이더의 정규 4집 앨범 타이틀곡 ‘바람곁에’ 뮤직비디오에 우정출연 하며 약 4년 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아웃사이더를 적극 응원하는 등 평소에도 절친한 관계를 이어온 두 사람의 훈훈함이 엿보이는 절친 인증샷은 공개된 직후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배우 정경호와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한 래퍼 아웃사이더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며, 청소년들을 위한 강연과 힙합 공연이 어우러진 다양한 렉쳐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윤효진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