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인’ 서민정, 10년전 결혼식 영상 보며 눈물 흘린 이유

0
201712151421393148.jpg

JTBC © News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서민정 부부가 두 손을 꼭 잡은 채 눈물을 흘린 이유는 무엇일까.

오는 1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JTBC ‘이방인’ 3회에서는 모두가 궁금해 한 서민정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가 밝혀진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로 손을 꼭 맞잡은 서민정과 안상훈이 10년 전 결혼식 영상을 보며 눈물을 흘리고 있어 과거 두 사람에게 어떤 사연이 있었을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서민정이 왜 스타덤에 오른 직후 연예계를 떠나 결혼과 뉴욕행을 택하게 됐는지, 그때 당시 서민정과 안상훈의 진짜 속마음은 무엇이었을지 두 사람만의 진솔한 대화가 공개된다고 한다.

또한 ‘거침없이 하이킥’ 출연진을 비롯한 연예인 하객들과 그 당시 새신부, 새신랑의 풋풋하고 설렘 가득했던 자신들의 모습을 보며 수다를 쏟아냈다고 해 깨알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지난 방송에서 뉴욕 타향살이에서 겪었던 어려움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놔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던 바, 이번에는 시청자들의 공감대와 향수를 자극하는 추억과 누구나 한 번씩 고민하는 일과 사랑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로 찾아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렇듯 매주 훈훈함을 전하는 달달한 가족애와 시트콤 같은 일상, 뭉클함 가득한 타향살이를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는 서민정 가족의 힐링 라이프는 시청자들의 주말 스트레스를 없애는 필수 처방전으로 이날 본 방송 또한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