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최귀화 충격 고백 “하하가 대학 선배”

0
201712151437250622.jpg

SBS © News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영화 ‘범죄도시’의 배우 최귀화가 하하의 대학교 후배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오는 17일 오후 4시50분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는 ‘대세 악역 배우’ 최귀화, 허성태, 이상엽, 고보결이 총출동한다.

특히 최근 ‘범죄도시’를 비롯해 1000만 관객을 기록한 영화 ‘택시운전사’에서 악독한 ‘사복조장’으로 출연하며 ‘명품 악역 배우’로 등극한 최귀화는 ‘런닝맨’에 첫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최귀화는 멤버들 중 맏형일 것 같은 외모와 달리 하하의 대학교 후배로 밝혀져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올해 40세의 최귀화는 39세의 하하보다 1세 많지만 뒤늦게 학교에 입학해 하하보다 후배였던 것. 하지만 하하와 1세 차이인데, 김종국보다는 2세 아래 동생으로 알려져 또 한 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밖에 최귀화는 하하의 대학 시절 에피소드를 전했다. 최귀화는 “(당시) 대학 동기들이 하하 선배와 술 마시고 새벽에 하하 선배네 집에 간 적이 있다”면서 “(하하 선배네 집에) 들어가자마자 하하 어머님이 소금을 뿌리며 ‘이 악마들아!’라고 외쳤다고 하더라”고 폭로해 만만치 않은 입담을 과시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