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TO1(티오원), 오늘(23일) ‘UP2U’ 발매…’악동 러브 스토리’ 공개

0

202211231536373622.jpg

그룹 TO1(티오원)이 악동 바이브로 돌아온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UP2U (업투유)>를 발매한다. 지난 7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WHY NOT??> 이후 약 4개월 만에 신보다.

전작 <WHY NOT??>을 통해 안될 거라고 말하는 세상을 향해 유쾌한 물음표를 던졌던 TO1은 신보 <UP2U>를 통해 ‘지루하고 답답한 분위기, 틀에 박힌 시선들, 마음대로 흘러가지 않는 사랑을 바꿀 수 있는 것은 이 앨범을 듣는 ‘너’의 의지에 달렸다’라는 명쾌한 해답을 전한다.

타이틀곡은 ‘얼음 땡’으로, 순수한 악동들의 장난기 가득한 러브 스토리를 담고 있다. 록 펑크 기반의 신나는 리듬감과 중독성 강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외에도 익살스럽고 장난기 가득한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고스란히 표현해 낸 인트로 ‘Troublemaker (트러블 메이커)’, 순수한 악동의 직진 고백을 파워풀한 에너지로 담아낸 ‘Rude Boi (루드 보이)’, 타이틀곡 ‘얼음 땡’의 프리퀄 스토리를 담아낸 ‘Retro !ove (레트로 러브)’, TO1표 청량 이지리스닝 팝 트랙 ‘Fill In (필 인)’ 등 5개의 트랙이 이번 앨범을 채운다.

무엇보다 멤버 제이유와 찬이 음악 작업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제이유는 ‘Rude Boi’의 랩 메이킹에, 찬은 ‘Retro !ove’의 작사와 작곡, 편곡 등 처음으로 프로듀싱한 곡을 앨범에 수록해 TO1만의 색채를 입혔다.

TO1은 앞서 스케줄 포스터, 트랙리스트,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앨범 스니펫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서는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와 사운드가 예고된 것은 물론, 자유분방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처럼 한층 강렬해진 악동 에너지로 돌아올 TO1의 네 번째 미니앨범 <UP2U>와 타이틀곡 ‘얼음 땡’ 뮤직비디오는 오늘(2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웨이크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