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MBC연기대상 오상진·김성령 MC확정… 시청자투표 수상 폐지

0
201712200831154314.jpg

© News1 MBC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오는 30일(토)에 ‘2017 MBC 연기대상(연출 박현석, 이하 ’연기대상‘)’ 개최가 확정된 가운데 ‘연기대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올해 ‘연기대상’에서는 국가대표 급 미모와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 김성령과 예능부터 연기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방송인 오상진이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올 한해도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한 MBC 드라마는 심리 스릴러부터 판타지 로맨스, 고품격 사극까지 장르를 불문한 대접전이 예상된다. 특히 올해 대상은 지난해 진행됐던 ARS 투표 방식이 아닌 전문가들의 투표로 대상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또 올해는 ‘MBC 드라마 최고의 캐릭터 상’ 부문을 새롭게 신설했다. 시청자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악역, 최고의 생고생, 최고의 코믹 스타는 누가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현재 iMBC 홈페이지에서는 ‘올해의 드라마상’과 ‘최고의 캐릭터 상’ 그리고 ‘남자·여자 인기상’을 선정하는 투표가 한창이며, 투표는 29일(금) 오후 2시에 마감된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 50여 년간 대한민국의 희로애락을 함께해 온 MBC는 ‘MBC 드라마’와 ‘나’만의 특별한 사연을 이야기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올 한해를 뜨겁게 달궜던 ‘2017 올해의 인물’과 역대 MBC 드라마를 빛내준 ‘대상 수상자’ 그리고 MBC 드라마를 사랑하고, 응원해주는 시청자들에게 들어보는 ‘MBC 드라마’와 ‘나’의 이야기가 방송될 예정이다. 드라마 보다 더 재밌는 ‘MBC와 나’ 시청자 사연 접수는 29일(금) 밤 12시까지 진행된다.

오는 30일 토요일 밤 9시에 생방송.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