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감빵생활’ 다음주 못 본다…’스페셜·단막극 대체’

0
201712201802504062.jpg

© News1 tvN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이 한 주 쉬어간다.

뉴스1 취재 결과 tvN은 오는 27일, 28일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규 방송 대신 스페셜 방송분, 단막극을 내보낸다.

예정대로라면 11회, 12회가 전파를 타야 하지만, 제작진은 연말 한 주 간 휴식기를 갖기로 했다. 드라마가 제2막으로 넘어가는 시기에 맞춰 더욱 높은 완성도의 작품으로 돌아오겠다는 계획.

27일에는 촬영현장 비하인드, 미공개 NG 영상을 포함해 10회까지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담긴 ‘비하인드’ 스페셜 방송분이 전파를 탄다. 애청자들에게는 즐거운 ‘복습’의 시간이 되고, ‘감빵생활’을 아직 보지 못한 시청자들에게는 그동안의 내용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28일에는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의 ‘오늘도 탬버린을 모십니다’가 공개된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응답하라’ 시리즈를 내놓은 신원호 PD 이우정 작가, 정보훈 작가가 함께 만든 블랙 코미디. 교도소를 배경으로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입체적으로 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시청자들의 호평에 힘입어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달성 중이다. 지난 14일 방송된 8화는 평균 시청률 6.8%(닐슨코리아 유료가구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