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예능결산②]송민호·한혜진·추우커플, 예능계 뉴페이스 탄생

0
201712211539524225.jpg

‘송가락’ 송민호, ‘달심’ 한혜진, ‘추우블리’ 추자현과 우효광이 예능계 다크호스로 등장했다.
올해도 방송사별로 다양한 예능이 있었고, 그 안에서 특히 빛을 발한 스타들이 있다. 본업은 따로 있지만 올해 예능에서 맹활약하며 재발견된 스타들을 선정했다. 보이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 톱 모델 한혜진, 배우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의 특급 활약상을 살펴봤다.
① 송민호
– 나영석Pick 역대급 美친 막내
송민호는 지난 1월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 3’에서부터 나영석 사단의 새로운 막내로 합류했다 나영석의 Pick은 이번에도 틀리지 않았다. 송민호는 올해만 ‘신서유기’ 시즌3와 4, 외전 ‘꽃보다 청춘 위너 편’까지 함께 하며 예능 샛별의 탄생을 알렸다.
‘신서유기’ 시리즈와 외전 ‘강식당’에서 형님들과 함께 할 때 송민호는 래퍼일 때와 분명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모지리’라 불리면서도 많은 게임에서 기권하지 않는 근성이 시청자들의 큰 웃음을 유발하곤 한다. 송가락 사건으로 대표되는 예능 센스도 일품.
② 한혜진
-톱모델? 이제 달심 언니로 재발견
한혜진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다채로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특히 스튜디오에서 전현무, 박나래, 이시언, 기안84와 함께 유쾌한 토크를 나눌 때 한혜진의 숨겨진 예능감이 잘 드러난다. 톱 모델의 열정은 물론 코믹 케미스트리까지 보여줬다.
그간 패션이나 뷰티 프로그램에 주로 출연했던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를 기점으로 예능 새내기로서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중이다. 실제로 또 다른 MBC 예능 ‘겁 없는 녀석들’과 연말 연예대상 MC까지 맡았다. 한혜진 특유의 쿨한 진행이 어떻게 나타날지 기대된다.
③ 추자현♥우효광
-베스트 커플상 예약! 결혼 장려 부부
추자현과 우효광은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을 SBS 간판 예능 프로그램으로 올려놓은 일등공신이다. 추자현의 카리스마 내조와 우효광의 귀여운 외조가 많은 시청자들의 부러움과 호응을 얻었다. 부부의 사랑스런 모습이 관찰 예능 열풍도 지루하지 않게 했다.
겹경사가 또 있다. 추자현은 지난 10일 첫 아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 모습은 ‘동상이몽 2’ 방송을 통해 고스란히 공개됐다. 우효광의 눈물이 감동을 배가시켰다. 추자현 또한 연말 SBS 연예대상 MC로 낙점됐다. 시상식에서도 추우부부의 애정을 느낄 수 있겠다.

/hostory_star@fnnews.com fn스타 이호연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