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추자현♥우효광 커플송, 中 버전 출시…수익금 전액 기부

0
201712230927299069.jpg

SBS 제공 © News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추자현-우효광의 듀엣송 ‘그대잖아요’가 인기에 힘입어 중국어 버전 음원으로도 출시된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제작기가 공개돼 화제를 모은 추우부부의 듀엣송 ‘그대잖아요’가 중국어 버전 음원으로 제작, 공개된다. ‘추우부부’가 한·중을 대표하는 커플인 만큼 ‘그대잖아요’에 대한 중국의 반응도 좋았기 때문이다.

에 곧 중국어 버전 ‘그대잖아요’도 정식 출시된다. 한국과 중국에서 출시되는 ‘그대잖아요’ 음원의 수익금은 전액 기부 될 예정이다.

신승훈이 작곡한 듀엣송 ‘그대잖아요’는 보사노바풍 멜로디에 추자현-우효광의 맑은 음색이 어우러진 곡으로, 지난 18일 정오부터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

가사를 적은 종이가 다 찢어지도록 열심히 발음 연습을 한 우효광의 모습부터 눈물의 녹음현장까지 모든 과정을 ‘너는 내 운명’을 통해 함께 지켜봐왔던 만큼, 음원이 공개된 이후 시청자들의 호평이 쏟아졌다.

특히 두 사람의 달달한 결혼생활이 가사에 고스란히 담겨 있어 벌써부터 결혼식 축가와 프러포즈 송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