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MBC 연기대상] ‘돈꽃’ 장승조·’당신은’ 장희진, 주말극 우수연기상

0
201712302328589201.jpg

MBC © News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드라마 ‘돈꽃’ 장승조와 ‘당신은 너무합니다’ 장희진이 우수상을 받았다.

장승조와 장희진은 30일 밤 9시 방송된 ‘2017 MBC 연기대상’에서 주말극 남녀 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이날 장승조는 "이런 자리에 처음 왔는데 참 많이 떨린다. 아무 것도 아닌 저를 이 자리에 올 수 있게 캐스팅해주신 감독님, 작가님 너무 감사하다"며 "지금 ‘돈꽃’ 방송하는 시간이었다. 제가 이렇게 TV에 또 나오게 됐다. 저희 작품에서 막내인데 많이 배우고 있다. 가장 큰 기둥 이순재 선생님, 이미숙, 선우재덕, 장혁 선배님께 감사드린다. 끝까지 열심히 달려보겠다"고 인사했다. 그리고 "제 사랑하는 아내, 자기야, 나 상받았다"며 "영광 함께 하고 싶다"고 애정을 보였다.

장희진은 "사실 제가 이 상을 받아도 될지 잘 모르겠다. 용기있게 도전했는데 끝까지 제가 연기를 하면서 스스로 많이 힘들었던 것 같다. 연기적인 부분에 있어 한계도 많이 느꼈다. 엄정화 선배님, 정혜선, 전광렬 선생님 보면서 많이 배웠던 시간들이었다"고 밝혔다.

한편 ‘2017 MBC 연기대상’은 올해부터 대상 수상 선정 방식이 바뀌었다. 시청자 투표로 대상이 선정됐던 이전과 달리 전문가들의 투표로 대상이 선정된다. 올해의 드라마와 인기상 등은 홈페이지를 통한 시청자 투표로 선정될 예정이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