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신곡]에너자이저 모모랜드, 사랑노래도 당돌하게!

0
201801031800324717.jpg

걸그룹 모모랜드가 상큼한 콘셉트로 당차게 컴백했다.


모모랜드의 미니 3집 ‘그레잇(GREAT)!’은 특유의 상큼 발랄함과 이전까지 발표된 앨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성숙함과 시크한 매력이 더해져 기대감을 자아냈다.

특히 타이틀곡 ‘뿜뿜’은 빠른 비트에 트렌디한 감성을 섞어 모모랜드만의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포인트 안무로 대중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사동호랭이와 함께 작업한 ‘뿜뿜’은 여태까지 모모랜드의 발랄한 모습에 시크하고 성숙한 매력을 더해 더욱 특별한 곡으로 나타났다. “이제 나만 생각 날 거야 밤에 잠도 잘 못 잘 거야”라고 당돌하게 다가오는 소녀들의 외침은 사랑스럽기만 했다.

201801031800337608.jpg









또한 ‘궁금해’는 사랑을 시작하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수줍은 달콤함을 담은 ‘궁금해’는 봄처럼 상큼하고 싱그러운 무대로 표현했다. “눈 뜨면 네게 전활 걸어 언제나 하루의 시작은 너야 너무 궁금해 넌 뭐야” 와 “먼저 다가갈게 너의 사소한 것 조차 궁금해 매일 오늘도 내일도 좀 더 가까이 와줘 궁금해”라는 가사 속에서 마냥 기다리고 있지는 않겠다는 소녀의 적극적인 모습과 호기심 가득한 모습들이 눈에 선하며 듣는 이의 미소를 자아냈다.

멤버 태하가 가장 좋아하는 곡 ‘플라이(fly)‘는 팬들에게 보내는 애정을 담았다. 팬들과 모모랜드가 더 높이 올라가자는 의미를 담은 ‘플라이’에서 보컬들의 실력이 입증됐다.

한편 모모랜드 멤버들은 "춤을 출 때는 내가 셀럽이다 라고 생각한다" 라고 무대 위 자신감의 근원을 밝혔다. 당찬 소녀들의 마음이 대중들에게 닿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ekqls_star@fnnews.com fn스타 우다빈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