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한국투자증권 챔피언십 개최 조인식

0
201801091206074816.jpg

KLPGA가 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한국투자증권 본사에서 ‘한국투자증권 챔피언십 with SBS골프’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 (KLPGA 제공) © News1

(서울=뉴스1) 권혁준 기자 = 한국투자증권이 올 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정규투어 대회를 후원한다.

KLPGA는 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한국투자증권 본사에서 ‘한국투자증권 챔피언십 with SBS골프’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한국투자증권과 SBS골프가 공동 주최하는 이 대회는 3월9일부터 사흘간 베트남 호치민의 트윈도브스 골프클럽에서 총상금 7억원 규모로 열린다.

글로벌 투어로 나아가기 위해 해외 개최를 확대하고 있는 KLPGA는 지난 2016년 이벤트대회인 ‘한국투자증권 챔피언십 With SBS’를 개최했고, 올해는 이 대회를 공식대회로 열게 됐다.

지난달 베트남에서 열린 효성 챔피언십으로 2018시즌 문을 연 KLPGA는 이 대회로 2018년 첫 대회를 시작한다.

시즌 개막 이후 약 3개월만에 열리는 2018년 첫 대회인 만큼 선수들의 동계훈련 성과를 점검하고 시즌을 전망해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대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조인식에 참석한 한국투자증권 유상호 사장은 "2018년에 처음으로 개최되는 KLPGA 대회를 한국투자증권이 주최하게 돼 대단히 기쁘다. 베트남 현지뿐만 아니라 국내 골프팬의 기대에도 부응할 수 있는 최고의 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