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밤’ 김호중 등 설 특집 특급 게스트 총출동

0

202301241217477201.jpg

[파이낸셜뉴스]  ‘화요일은 밤이 좋아’ 설 특집 ‘한가족 대잔치’에 트바로티 김호중이 출연해 뜨거운 무대를 선보인다.

24일 TV조선 ‘화밤’ 제작진에 따르면 설 특집을 맞아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무대를 선물하기 위해 김호중, 서인영, 영기, 정다경, 허경환, 정호영을 전격 섭외했으며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김호중의 단독 스페셜 스테이지 무대부터 서인영의 반전 무대, 영기의 특급 퍼포먼스까지 준비했다.

이날 방송될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56회 설 특집 ‘한가족 대잔치’에는 트바로티 김호중, 2월의 신부 서인영, 개가수 영기, 미쓰정 정다경, CEO 허경환, 국가대표 셰프 정호영이 출연해 파격 퍼포먼스와 화려한 가창력을 보여준다.

이번 설 특집은 미스터트롯 톱(TOP)4 김호중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방영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태클을 걸지마’를 부르며 무대에 등장한 트바로티 김호중의 모습에 출연진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화밤 애청자라고 밝힌 김호중은 앞으로 더 많이 출연하고 싶다고 말했다는데…첫 출연 만에 화밤에 완벽 적응한 김호중의 매력만점 활약상이 펼쳐진다.

김호중은 화밤 공식 퍼포먼스 여신 황우림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김호중이 등장하자, 황우림은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김호중 덕분에 ‘미스트롯2’에 나갈 결심을 했다”고 말했다는데…황우림과 김호중의 특별한 연결고리는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화밤 설 특집 ‘한가족 대잔치’의 하이라이트, 김호중의 단독 스페셜 스테이지 무대에 대해서도 관심이 높다. 화밤에서 최초 공개하는 김호중 단독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트바로티 김호중의 매력이 듬뿍 담긴 특급 메들리 무대가 펼쳐진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