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T!’, 살벌 ‘디스 배틀’ 예고…”준비됐어? 형들이 알려줄게”

0

202301251035010320.jpg

초대형 DJ 서바이벌 ‘WET!’이 ‘디스 배틀’로 전쟁의 서막을 알린다.

지난 24일 ‘WET! : World EDM Trend’ (이하 ‘WET!’)은 공식 SNS를 통해 ‘WET!’ 3화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엔 카시아와 노웨어 나우히어의 2차 미션 ‘디스 배틀’ 장면을 살짝 엿볼 수 있어 본방송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날 카시아의 반달락은 공연에 앞서 손을 떠는 모습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반달락은 "처음 관객이 있는 무대라 오랜만에 손이 떨릴 정도의 긴장감이 몰려왔다"고 관객과 함께하는 2차 미션에 대한 소감을 밝혔고 "맞을 준비됐어?"라는 말과 함께 공연을 시작했다.

상대 레이블인 노웨어 나우히어의 강남 바운스를 설명하는 듯 비꼬는 내레이션으로 플레잉을 시작한 반달락은 이내 "너희가 잘났다고 하는 거 구려. 형들이 알려줄게"라는 말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공연을 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호응을 유도하는 반달락과 환호하는 관객들, 리스펙트를 보내는 각 레이블의 모습이 현장의 열기를 짐작케 했다.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리듬파워의 행주 역시 "진짜 멋있다"라고 말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뒤이어 노웨어 나우히어의 아킨스가 다음 주자로 나섰다. 아킨스가 공연을 이어받아 음악 플레잉을 준비하는 가운데, 노웨어 나우히어의 다른 DJ들이 모두 DJ Deck 뒤로 숨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그들이 어떤 무대를 준비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2차 미션은 ‘디스 배틀’로, 3화를 통해 아홉 레이블들이 보여줄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DJ 들의 맞대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예측할 수 없는 결과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WET!’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웨이브(Wavve), 채널S, A. tv에서 방송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드림어스컴퍼니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