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팬서’, 지도앱과 프로모션…’지도에 부산팬서 뜬다’

0
201802090905042396.jpg

‘블랙팬서’ 포스터 © News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블랙 팬서’가 네이버 지도앱에서 ‘블랙 팬서’ 촬영지 파노라마 검색 프로모션을진행한다.

‘블랙 팬서’는 오는 7일부터 12일까지 네이버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도앱의 파노라마에서 ‘블랙 팬서’ 주요 촬영지 부산에서 부산 팬서가 뜨는 것.

특히 네이버 지도앱 파노라마의 자이로스코프(나침반 버튼) 기능을 켜서 찾으면 마치 VR영상이나 게임화면을 보듯 실감나게 블랙 팬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네이버 지도앱에서 ‘블랙 팬서’ 또는 ‘블랙 팬서 촬영지’로 검색하여, 촬영 장소의 파노라마에서 블랙 팬서 캐릭터를 캡처해 네이버 지도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을 다는 식이다. 당첨자 발표 및 그 외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지도 공식 블로그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랙 팬서’의 부산 장면은 분량과 스케일부터 이전 로케이션 촬영과 차별화를 뒀다. 특히 부산 촬영을 위해 부산을 사전 답사했던 라이언 쿠글러 감독은 "와칸다 왕국이 아름다운 고유의 색이 있는 도시여서 와칸다만큼 아름다운 도시가 필요했다. 그래서 한국을 떠올리게 되었다. 정말 한국은 고향처럼 느껴진다"고 전한 만큼 특별한 애정을 보였다.

‘블랙 팬서’는 와칸다의 국왕이자 어벤져스 멤버로 합류한 블랙 팬서 티찰라(채드윅 보스만)가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둘러싼 전세계적인 위협에 맞서 와칸다의 운명을 걸고 전쟁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올해 마블의 첫 액션 블록버스터다. 2월 14일 개봉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