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컴백 D-3’ 박보람, 신곡 ‘애쓰지마요’ 자켓 공개

0
201802111622013139.jpg
가수 박보람이 ‘애쓰지마요’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11일 MMO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3일 발매되는 박보람의 새 발라드 싱글 ‘애쓰지마요’의 자켓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날 공개된 자켓 이미지는 유럽의 달리는 기차 안 박보람의 실루엣을 담았다. 박보람은 한층 더 성숙한 비주얼으로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박보람은 오는 13일 신곡 발라드 ‘애쓰지마요’로 컴백을 확정 지으며 이별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이미지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보람은 폴라로이드 사진에 “애쓰지 마요 우리 그냥 흘러가는 대로 두기로 해요”, “혹시 너도 밤잠을 설친 적이 있었니”라고 친필 가사를 업로드, 한층 더 무르익은 감성 발라더로서의 변신을 예고해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오는 13일 발매되는 박보람의 새 싱글 ‘애쓰지마요’는 그동안 ‘세월이 가면’, ‘혜화동’을 통해 널리 알려진 박보람 특유의 발라드 감성을 잇는 곡이다. 서정미 가득한 가사, 아름다운 피아노와 오케스트라 선율, 여기에 박보람의 독보적인 음색이 짙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해 ‘오렌지 문(Orange Moon)’으로 소녀에서 성숙해진 숙녀로 이미지 변신했던 박보람은 감성 발라더로서의 면모를 이번 신곡을 통해 다시 한번 입증, 한층 더 짙어진 감성과 가창력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Mnet 예능 프로그램 ‘슈퍼스타K2’ 출연 후 2014년 데뷔한 박보람은 블락비 지코와 함께한 ‘예뻐졌다’, 연예인의 삶을 풋풋한 자신만의 시선으로 담은 ‘연예할래’, 달콤한 사랑 고백송 ‘다이나믹 러브’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음원퀸으로 자리매김했다.

박보람의 새 싱글 ‘애쓰지마요’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ekqls_star@fnnews.com fn스타 우다빈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