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박명수, 유느님 그늘서 스트레스…’우리가’에선 적극적”

0
201802201545514446.jpg

방송인 전현무가 20일 오후 서울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된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가 남이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8.2.20./뉴스1 © News1 강고은 에디터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방송인 전현무가 선배 박명수와의 호흡에 대해 이야기했다.

전현무는 20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tvN ‘우리가 남이가’ 제작발표회에서 "제가 방송을 시작하기 전부터 명수 형의 팬이었다. 두서 없는 개그, 근본 없는 개그를 좋아해서 너무 팬이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이어 "형이 라디오 진행할 때 웃다가 접촉사고가 난 적도 있었다. 리액션 하면서도 공격하고 티격태격하는 케미가 있을 것"이라면서 "형이 유느님 그늘 아래서 스트레스가 많으셨는데 제 옆에선 공격적이고 적극적인 모습이 나온다. 어깨를 펴시더라"고 흐뭇해 했다.

또 전현무는 "’우리가 남이가’의 예능적인 재미는 박명수씨가 어떤 분이 나오더라도 연륜에서 나오는 자신감을 보여준다"며 "옆에서 봐도 화들짝 놀랄 때가 많다. 기존 예능에서 못 봤던 화면과 리액션이 나올 것"이라고 예고했다.

‘우리가 남이가’는 도시락을 정성스럽게 만들어 게스트에게 배달하고 이후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방송인 박명수와 전현무,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 배우 지일주, 그룹 더보이즈 상연 등이 출연한다. 오는 26일 저녁 8시10분 처음 방송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