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재개장 기념 ‘프리팝콘’-‘파이팅’ 이벤트 준비

0

201505121636598884.jpg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가 재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2015년 5월 8일 서울시의 사용제한 해제 발표에 따라 12일 영업을 재개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는 오는 18일까지 영화를 관람한 모든 관객을 대상으로 ‘프리팝콘’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팝콘’ 이벤트는 해당 기간의 영화티켓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스위트샵(Sweet#, 매점)에 제시하시면 영화티켓의 인원수만큼의 카라멜팝콘(소)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영화와 팝콘의 완벽한 궁합을 아시아 최대규모의 영화관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느낄 수 있도록 계획됐다.

두번째로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페이스북을 통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파이팅’ 이벤트다. 오는 17일까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페이스북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한 50명에게 1인당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전용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롯데시네마는 이 밖에도 이용후기 이벤트 등 더욱 신선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롯데시네마는 "월드타워관을 기다려주시고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프리팝콘’ 이벤트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파이팅’ 이벤트를 준비했고, 행복한 기억을 전하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12일 재개장에 앞서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송파주민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무료시사이벤트인 ‘프리오픈’을 진행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기다준 관객들에게 보답하고 동시에 안전에 대한 우려를 현장에서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프리오픈’ 기간에 총 3만 명의 관객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방문해 총 60편의 영화를 무료 관람했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