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스페셜 에디션 앨범 발매, 솔로 3집 ‘플라워’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0

김준수 스페셜 에디션 앨범 발매

그룹 JYJ 멤버 김준수가 스페셜 에디션 앨범을 발매, 솔로 3집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김준수는 오는 28일 스페셜 에티션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스페셜에디션 앨범은 지난 3월에 발매한 솔로 3집 더블 타이틀 곡 ‘엑스 송(X SONG)’의 디스코 펑크 믹스 버전 트랙과 타이틀 곡 ‘꽃’의 인스트루먼트 트랙, 뮤직비디오 및 앨범 재킷 촬영 메이킹과 XIA의 인터뷰가 담긴 DVD, 미공개 사진 50여 장 등이 담겨 있다.

김준수 정규 3집 스페셜 에디션 앨범은 보다 감각적인 분위기를 담은 표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기존에 발매됐던 앨범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표지가 스페셜 에디션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키고 있다.

김준수의 솔로 3집 ‘플라워(FLOWER)’는 발매 직후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 차트 점령을 비롯해 일본 오리콘 수입음반 주간 차트 1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7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음악 프로그램 출연 없이도 2위를 기록하는 등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으며, 최근에는 6년 만에 EBS 음악프로그램 ‘스페이스 공감’에 출연해 관객과의 소통을 선보이며 데뷔 12년차인 베테랑 아티스트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지난 3월, 1년 8개월 만에 발매한 솔로 3집과 7개 도시 아시아 투어를 통해 15만 팬들을 만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XIA 준수의 스페셜 에디션 앨범에 대한 문의는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었다. 솔로 3집의 비하인드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높았는데 제작 DVD와 미공개 사진 등이 담긴 스페셜 에디션 앨범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의 솔로 3집 스페셜 에디션 앨범은 오는 28일 발매 예정이며, 오는 15일부터 온, 오프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fnstar
@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