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유혹자’ 문가영, 우도환 결혼 제안에 유혹게임 제안(종합)

0
201803132305354188.jpg

MBC 위대한유혹자 © News1

(서울=뉴스1) 김주윤 기자 = ‘위대한 유혹자’ 문가영이 우도환에게 유혹 게임을 제안했다.

13일 방송한 MBC 월화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 권시현(우도환)은 최수지(문가영)에게 결혼을 제안했다. 서로 결혼하기로 한 각자 부모를 향한 복수였다.

집에 갖힌 이세주는 형수의 도움으로 탈출해 친구들을 만났다. 권시현은 갑자기 최수지에게 "우리가 먼저 해버릴까 결혼"이라고 말을 건넸다. 최수지는 농담하지 말라고 화를 냈다. "결혼 한다고 쳐. 그런데 나도 우리 엄마처럼 다 가지겠다고 하면 어쩔건데"라고 물었다. 그 말에 권시현은 "다 가져"라고 대꾸했다.

최수지는 권시현에게 자신과 진짜 결혼한 건지를 물었다. 가짜 결혼은 싫다는 최수지에게 권시현은 "진짜는 뭔데 본 적 있어. 그런데 왜 싫은데"라고 했고 "너, 나, 세주. 우리가 결혼을 우리 마음대로 할 수 없을테고. 그래서 그런걸 하고 싶어 할리도 없고. 너도 날 이용해. 가지고 싶은게 있으면 다 가져"라고 했다. 권시현은 "나도 내 걸 지키려는 거다. 이건 거래다"라고 했다.

가짜 결혼이 아니라는 권시현에게 최수지는 "그럼 나라 키스할 수 있어"라고 물었다. 권시현은 "옛날처럼 날 시험하는 거냐"라고 하며 최수지에게 다가갔다. 고등학생 시절 권시현은 최수지에게 사귀자고 고백했고 싫다고 한 최수지는 "대신 한 번만 키스해도 돼"라고 대답했다. 두 사람은 서로 쳐다보며 멋쩍게 웃었다.

권시현의 입술이 점점 다가오자 최수지는 "됐어. 다른 걸로 보여줘. 아까 말한 그 장학생"이라고 은태희를 유혹할 걸 제안했고 권시현은 승낙했다.

어머니를 만난 최수지는 결혼을 반대했다. "엄마가 뭘 가지려고 하는게 싫다. 그때마다 누군가가 상처받았다"라고 했고 명미리는 "막을 수 있으면 막아봐라"라고 대꾸했다.

자신만만하게 은태희를 유혹하려는 권시현은 은태희의 집이라고 생각해 찾아간 곳이 클럽에서 만난 고경주 어머니의 집이라는 걸 알고 깜짝 놀랐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