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뷰티2’ 최종훈 “AOA 설현 섭외해 미백관리 보여주고파”

0
201803141126534684.jpg

FT 아일랜드 최종훈이 1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센터에서 열린 KBS월드 ‘더 뷰티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더 뷰티2’는 일방적인 정보 전달의 기존 뷰티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누구나 쉽게 실생활에서 응용 가능한 뷰티 팁을 배워갈 수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더 뷰티2’ 최종훈이 AOA 설현이 출연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KBS 월드 글로벌 뷰티 프로그램 ‘더 뷰티 시즌2’의 제작발표회가 14일 오전 10시30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MC 한은정 장도연 종훈(FT아일랜드)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더뷰티2’에는 아이돌이 출연해서 민낯부터 뷰티 꿀팁을 공개하는 코너가 있다. 최종훈은 ‘출연을 추천하고 싶은 동료가 있냐’는 물음에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이정현씨와 동안인 오연서씨도 추천하고 싶다"고 했다.

이어 "한 소속사 식구인 AOA 설현도 있다. 설현이 피부가 까무잡잡한 편인데 미백관리를 하는 모습을 보여줘도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장도연은 ‘출연시키고 싶은 개그맨 동료가 있냐’는 물음에 "뷰티를 잘 아는 분들도 계시지만 엉망진창인 분들이 많아서 두루두루 섭외했으면 좋겠다. 양세형은 피부가 정말 좋아서 크게 관리를 안 해도 좋은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데 한 번 출연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더뷰티 시즌2’는 기존의 뷰티 프로그램과는 달리 4MC들이 일상에서 ‘잇템’들을 직접 사용해 생생한 후기를 전달해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오는 23일 금요일 새벽 1시 처음 방송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