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뷰티2’ 한은정 “피부 관리 꿀팁? 스타킹으로 얼굴 묶어”

0
201803141125483930.jpg

배우 한은정이 1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센터에서 열린 KBS월드 ‘더 뷰티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미소를 짓고 있다. ‘더 뷰티2’는 일방적인 정보 전달의 기존 뷰티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누구나 쉽게 실생활에서 응용 가능한 뷰티 팁을 배워갈 수 있는 신개념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더뷰티2’ 한은정이 스타킹으로 피부 탄력을 관리한다고 했다.

KBS 월드 글로벌 뷰티 프로그램 ‘더 뷰티 시즌2’의 제작발표회가 14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MC 한은정 장도연 종훈(FT아일랜드)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한은정은 자신만의 뷰티 팁이 있냐는 질문에 "나는 탄력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집에 있을 때 얼굴 피부를 당겨서 스타킹으로 묶고 다닌다. 요즘에는 마스크팩을 하고 스타킹을 얼굴에 묶는다. 그런 모습으로 온 집안을 돌아다닌다"고 했다.

또 ‘더뷰티2’의 셀프캠 코너에 대해 "매주 민낯을 공개해야 하는 것이 버겁다. 솔직히 숨기고 싶은 단점이 있지 않나. ‘셀프캠’ 하나로 찍어야 하는데 너무 리얼하게 단점이 나온다"고 뷰티 프로그램의 고충을 토로해 눈길을 끌었다.

‘더뷰티 시즌2’는 기존의 뷰티 프로그램과는 달리 4MC들이 일상에서 ‘잇템’들을 직접 사용해 생생한 후기를 전달해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오는 23일 금요일 새벽 1시 처음 방송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