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에웬수들’ 최수린, 최윤영에 독설 “널 사랑하는 남자가 있다는 게 신기”

0
201803141929093990.jpg

MBC 전생에 웬수들 © News1

(서울=뉴스1) 김주윤 기자 = ‘전생에 웬수들’ 최수린이 최윤영에 독설을 퍼부었다.

14일 방송한 MBC 일일 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에서 최고야(최윤영)를 만난 오나라(최수린)는 "네 수업에 안 들어 오길래 회사에서 짤렸나 했는데 그건 아니네. 왜 불렀는지 알지. 치료비 내놔"라고 최고야의 어머니가 저지른 폭행을 언급했다.

한지석의 이모라는 사실을 안 최고야는 평소와 다른 태도로 별 말 없이 돌아가려고 했다. 그 행동을 비꼬는 오나라에게 "당신 때문에 마음이 아프다"라고 했고 모든 게 자기 탓이냐고 소리치는 오나라에게 속으로 "당신이 지석 씨 이모라니"라고 되뇌였다.

최고야는 "그래요 당신 조카 찾아내 괴롭혀 주고 싶었다. 당신이 좋은 이모인 줄 알고 있는 그 사람 앞에 가면을 벗겨주고 싶었다. 그래서 당신 조카가 상처 입길 바랬다"라고 했다. 그 말을 들은 오나라는 "그럼 내가 가만히 있을 것 같냐. 나도 끝까지 네 인생 발목 잡을거다"라고 했다.

오나라는 "이 세상에 어떤 정신 나간 집안이 널 며느리 삼고 싶겠니. 널 사랑하는 남자가 있다는 게 신기할 정도야. 그 남자 인생도 참 불쌍하다"라고 비아냥 댔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