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장근석 “한예리, 지금까지 만난 여배우중 호흡 최고”

0
201803281157272651.jpg

배우 장근석, 한예리(오른쪽)가 28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sbs에서 열린 새 수목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위치-세상을 바꿔라’는 진짜와 가짜의 콜라보, 사기꾼에서 검사로 얼떨결에 롤러코스터한 사도찬(장근석 분)이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스위치’ 장근석이 한예리에 대한 높은 신뢰감을 보였다.

SBS 새 수목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극본 백운철, 김류현/연출 남태진, 이하 ‘스위치’)의 제작발표회가 28일 오전 11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됐다. 주연배우 장근석 한예리 정웅인 조희봉 신도현 안승환이 참석했다.

이날 장근석은 상대 배우 한예리에 대해 "어떻게 보면 위험한 발언일 수도 있지만, 지금까지 호흡한 여배우 중에서 가장 텐션이 잘 맞는다"고 했다.

이어 "사도찬은 탱탱볼같은 캐릭터라 자칫하면 가벼워보일 수 있다. 그것을 현실화시키는 것이 배우들의 작업인데 한예리와 촬영할 때는 심적인 안정감이 있다. 신뢰가 있기에 가능하다. 동선이나 애드리브를 했을 때 리액션이 바로 나온다. 리허설부터 호흡이 잘 맞는다. 신뢰가 가는 배우다"고 칭찬했다.

이에 한예리도 "나도 촬영하면서 늘 재밌다는 생각을 한다. 즐겁게 뭔가 만들어가면서 작업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감독님과 장근석씨를 만났을 때 케미스트리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화답했다.

‘스위치’는 사기꾼에서 검사로 얼떨결에 롤러코스터한 사도찬(장근석 분)이 법꾸라지들을 화끈하게 잡아들이는 통쾌한 사기 활극이다.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