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여왕’ 다비치, ‘괜사’ 이어 ‘라이브’로 김규태X노희경과 재회

0
201803310955182555.jpg

여성 듀오 다비치가 ‘라이브’의 몰입도를 더한다.

다비치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주말드라마 ‘라이브’의 세 번째 OST ‘그대니까요’를 공개한다.

‘그대니까요’는 오직 사랑하는 단 한 사람을 위해 부른다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다비치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시너지를 냈다.

특히 다비치 멤버 이해리와 강민경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라이브’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만들어 드라마의 보는 재미를 배가시켜 준다.

다비치는 그간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이 사랑’, ‘괜찮아 사랑이야’의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 연인’의 ‘그대를 잊는다는 건’ 등 참여하는 OST마다 히트를 기록했다.

특히 ‘괜찮아 사랑이야’와 ‘달의 연인’에 이어 다시 한번 김규태 PD와 만나게 된 ‘OST 여왕’ 다비치의 출격에 음악과 드라마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라이브’는 앞서 엑소 첸백시, 한동근의 OST 음원이 공개되고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비치의 합류로 OST 황금 라인업을 구축해가고 있다.

이러한 ‘라이브’ OST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학교 2015-후아유’,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와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비롯한
‘도깨비’ OST의 4곡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송동운 프로듀서가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다비치가 부른 ‘그대니까요’는 이날 방송 전인 오후 6시에 발표된다.

/hostory_star@fnnews.com fn스타 이호연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