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대’ 신재하, 명예 물리치료사 됐다 “책임감 느껴”

0
201804091603525800.jpg

인넥스트트렌드 © News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배우 신재하가 대한물리치료사협회 명예 물리치료사가 됐다.

8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진행된 대한물리치료사협회 제2차 경기도회 학술대회에서 배우 신재하가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를 통해 물리치료사에 대한 관심을 높인 점을 인정받아 명예 물리치료사가 됐다.

이날 신재하는 "먼저 이런 자리에 초대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여기 계신 선생님들과 학생분들의 관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렇게 명예회원이 되니 더욱 책임감을 느낀다. 지금 열심히 촬영하고 있고, 무엇보다 여러분들의 고생과 노력과 수고를 절대 가볍게 그리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으니까, 조금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 다시 한번 감사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배우 신재하는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서 물리치료과 실습생 김남우 역을 맡아 힘겨운 청춘의 현실적인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때로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을 법 한 친근한 친구의 모습도 보여주면서 극과 극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병원 드라마.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감성 코믹극이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