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여심 쓰러뜨린 ‘밀당의 순간들’ BEST3

0

   

201509161446069638.jpg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극본 지수현, 연출 김양희)가 역대급 밀당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리플레이를 부르는 성훈과 재경의 밀당의 순간들을 살펴봤다.

썸의 시작과 미묘한 삼각관계 그리고 대망의 키스신까지 여성 시청자들의 가슴에 불을 지핀 장면들은 무엇이 있을까.

# 패왕색 성훈의 심쿵 고백 “널 내 옆에 두고 싶어”- 7화

지난 7회는 극중 오로지 자신밖에 모르는 유아독존 재벌 2세 성훈(이강훈 역)이 점점 변하기 시작한 대목이었다. 처음 본 순간부터 재경(차윤서 역)에게 남모를 이끌림을 느끼던 그는 재경을 옆에 두고 싶어하는 자신의 감정을 깨달았다. 그는 재경에게 계약 연애를 제안했고, 특히 중국어로 사랑 고백을 해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 성훈, 재경, 박은석의 고결한 삼각 관계 ‘불꽃 눈빛+팽팽 신경전’ – 14화

지난 14회에서 그려진 재경과 그녀의 첫사랑 박은석(우상현 역)의 댄스 연습 장면은 시청자들의 입가를 미소 짓게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이를 본 성훈이 재경의 손을 낚아채며 살벌한 분위기를 조성, 불꽃 튀는 삼각 전쟁을 알린 이 장면은 점점 흥미진진해질 이들의 관계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 연애의 시작, 두근두근 Kiss 타임 – 17화

더 이상 밀당이 아닌 서로에게 마음의 문을 연 성훈과 재경, 여느 날처럼 그녀의 동물병원을 찾은 성훈은 재경이 주는 따스함과 달달한 분위기에서 키스를 하게 됐다. 재경 역시 그런 그의 마음을 온전히 받아들였고 이를 본 시청자들은 연애 세포가 활성화됐다는 평.

또한 ’고결한 그대’는 네이버 N스토어 실시간 인기 VOD순위와 일간차트, 주간차트에서 연일 1위에 랭크되어 있는가 하면 전제 조회 수 200만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성훈과 재경이 직접 참여해 화제를 모은 OST ‘사랑인가요’의 인기도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한편 ‘고결한 그대’는 매주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자정 12시 ‘네이버 TV캐스트 고결한 그대 공식 채널’에서 방영된다. 뿐만 아니라 ‘고결한 그대’ 블로그에서는 팬들이 직접 공약을 추천하여 이를 추첨하는 500만뷰 공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이주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