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새 여자친구? “행운의 여신인가봐”

0

222320_94345_4825.jpg손흥민의 멀티골 소식이 전해지면서 최근 화제가 된 한연수 인스타그램이 화제다.

18일 UEFA 유로파리그 J조 조별리그 1차전 토트넘과 카라바흐와의 경기에서 손흥민이 멀티골을 뽑아낸 가운데, 그의 새로운 여자친구로 거론되는 한연수에 대한 네티즌의 의혹이 증폭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손흥민 새로운 여자친구?’라는 글과 함께 배우 한연수의 인스타그램 캡쳐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 따르면 손흥민이 독일로 출국하기 2일 전, 한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일 후면 생이별. 웃으며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독일 국기를 태그했다.

또한 한연수는 커플 운동화 사진을 공개하며 "산타처럼 등장해서 님은 그 강을 건너버렸네"라며 발사이즈로 추정되는 ‘235-265’라는 글을 태그했다.

실제 손흥민의 발사이즈는 265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한연수는 과거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손흥민을 언급하듯 "걱정인형이 정말 소원을 들어주었다. 나 정말 행운의 여신인가봐. 정말 마법같이 이뤄졌다. 믿기지가 않는다"라는 글을 올렸다.

게시글 작성자는 한연수의 해당 글에 ‘#해트트릭’이라는 태그가 있었지만, 한 인스타그램 이용자가 "손흥민 팬이세요?"라는 댓글을 남기자 한연수가 이를 삭제했다고 주장했다.

한편 한연수의 해당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현재 탈퇴 상태다.

onnews@fnnews.com온라인뉴스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