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심리학 읽는 영화관’ 5월 상영작 공개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0

201805181418390161.jpg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영화 큐레이션 브랜드, 필름 소사이어티의 ‘심리학 읽는 영화관’ 5월 상영작을 공개했다.

오는 29일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는 5월 ‘심리학 읽는 영화관’ 선정작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를 상영한다.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는 매거진 ‘라이프’지에서 일하는 월터가 마지막 표지 사진을 구하기 위해 다양한 모험을 하는 아름다운 여정을 담고 있다. 월터의 용기와 의지로, 그의 특별한 상상이 점차 현실이 돼가는 감동적인 순간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작품은 ‘박물관은 살아있다’, ‘미트 페어런츠’로 유명한 벤 스틸러가 주연인 동시에 감독을 맡았다.

상영 후에는 장근영 심리학 박사와 함께 ‘월터가 상상에 빠지는 이유는 뭘까’, ‘우리가 해야 할 일을 미루는 이유는? 어떻게 고칠까’. ‘"진정한 아름다움은 관람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라는 말의 뜻은 무엇일까’ 등을 주제로 영화 속 캐릭터들의 심리와 관심을 바라지 않는 삶의 아름다움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메가박스의 필름 소사이어티 ‘심리학 읽는 영화관’은 매달 작품을 선정해 영화를 상영한 후 심리학 박사와 함께 영화 속 인물들의 관계와 상황을 심리학적으로 접근하는 프로그램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