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한화골프’ 모바일 앱 오픈 이벤트

0
201807021139592733.jpg

한화호텔앤드리즈토 플라자CC 설악© News1

플라자CC 용인·설악·제주, 골든베이 골프&리조트 통합 앱 오픈

(서울=뉴스1) 류정민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한화리조트 골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한화골프’를 오픈하고 회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앱을 다운 받아 이벤트 기간 내에 가입하면, 플라자CC 용인 주중 무료권과 주말 50% 할인권, 플라자CC 설악과 골든베이 골프&리조트 팀 주중·주말 50% 할인권, 플라자CC 제주 주중·주말 무료권을 모두 증정한다.

앱 회원을 대상으로 한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플라자CC 용인, 플라자CC 설악, 골든베이 골프&리조트의 파3 지정 홀에서 앱에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주중 그린피 무료권, 50% 할인권, 아메리카노, 생맥주, 기념품 교환권 등의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9월 30일까지 플라자CC 용인, 플라자CC 설악, 골든베이 골프&리조트에서 ‘챔피언 선발 이벤트’도 펼쳐진다. 앱 회원 중 18홀 완주자를 대상으로 골프장 별 모바일 최고 스코어(신페리오 방식)를 낸 챔피언을 매달 선정해 주중 그린피 무료권(팀·개인), 한화리조트 주중 무료 숙박권, 한화골프단 테디베어 우드커버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주중 챔피언에게는 보조배터리 교환권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한 한화골프 앱은 셀프 체크인, 룰렛이벤트, 스코어게임, GPS 기반 거리 측정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SNS나 포털사이트 네이버 계정만 있으면 편리하게 로그인할 수 있도록 간편 로그인 시스템도 도입했다. 한화골프 앱 회원으로 가입하면 멤버십 기능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각종 신용카드를 비롯, 페이코,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해 편의성을 높였다. 간편하게 결제한 후에는 원하는 이에게 다양한 쿠폰을 선물할 수도 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