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에이핑크 “타이틀 곡, 이전과 다른 성숙한 매력 有”

0
201807021626229656.jpg

에이핑크 손나은이 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 7집 앨범 ‘원 앤 식스(ONE & SIX)’ 쇼케이스에 참석해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에이핑크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1도 없어’를 비롯해 ‘올라잇(A L R I G H T)’ ‘돈 비 실리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에이핑크가 타이틀 곡에 대해 "이전과 다른 성숙한 매력이 있는 노래"라고 소개했다.

에이핑크는 2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니 7집 ‘ONE & SIX’의 쇼케이스를 열었다.

타이틀 곡 ‘1도 없어’에 대해서는 "사랑했을 때 감정이 하나도 남지 않았다는 내용이다. 이전 곡들인 ‘노노노’나 ‘미스터츄’와는 다른 느낌일 것이다"라며 "사랑이 끝난 아픔을 성숙한 느낌으로 표현했다"고 소개했다.

청순함의 대명사인 에이핑크는 이번 미니 7집 ‘ONE & SIX’에서 콘셉트의 변화를 예고했다. 에이핑크는 컴백 전까지 이전과 다른 성숙한 느낌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바 있다.

타이틀곡 ‘1도 없어’는 마음이 떠나버린 여자의 심정을 담은 곡이다. 에이핑크가 기존에 ‘FIVE’, ‘NoNoNo’, ‘Mr. Chu’ 등의 노래로 행복과 따뜻함을 전했다면, 이번 타이틀곡 ‘1도 없어’에서는 사랑이 끝난 여자의 아픔을 노래해 한층 성숙한 면모를 드러냈다.

에이핑크는 각종 음악 방송과 JTBC ‘아이돌룸’, ‘아는 형님’, tvN ‘인생술집’, ‘수요미식회’ 등 예능 방송에 출연을 예고, 숨가쁜 컴백 주간을 보낼 예정이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