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디데이] 구구단 세미나, 오늘 유닛 발표…차세대 서머걸

0
201807100818037139.jpg

© News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구구단 세미나가 10일 싱글 앨범 ‘SEMINA’를 발표한다.

시원한 노래와 청량한 매력을 담아 썸머걸로 돌아오는 구구단 세미나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싱글 앨범 ‘SEMINA’를 공개한다.

지난 2016년 ‘프로듀스 101’ 시즌1 때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던 구구단 세미나는 걸그룹 구구단 활동을 거쳐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디바로 돌아왔다는 기대를 받고 있다.

타이틀곡 ‘샘이나’를 통해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시원한 가창력에 컬러풀한 외모 변신까지 곁들여 주목해야 할 ‘차세대 서머걸’로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구구단 세미나의 싱글 앨범 ‘SEMINA’ 타이틀곡 ‘샘이나’는 그룹명과 제목을 재미있게 연결한 노래로 그룹의 정체성을 대중에게 각인시키면서 3명의 장점들을 담아낸 맞춤형 곡이다.

세 사람은 답답한 더위를 눈으로도 날려줄 화사한 외모 변신에 독특한 매력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잭팟 티저, ‘썸씽 뉴’ 프리퀄, 오피셜 포토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외모와 매력을 드러내 첫 출격에 대한 기대감을 연일 끌어올리고 있다.

3인 3색의 청량한 매력으로 여름을 시원하게 달굴 구구단 세미나는 10일 싱글 앨범 ‘SEMINA’를 발표하며 타이틀곡 ‘샘이나’로 각종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