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RBW 신인 보이그룹, 데뷔 리얼리티 론칭… 7월 첫방

0
201807190934327474.jpg

MBC에브리원 © News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 소속사 RBW의 신인 보이그룹 원위(ONEWE)와 원어스(ONEUS)가 데뷔 리얼리티를 선보인다.

MBC뮤직은 오는 30일 오후 6시 ‘당 충전 프로젝트! 매점 오빠는 영업 중'(이하 ‘매점 오빠는 영업 중’)을 처음 방송한다.

‘매점 오빠는 영업 중’에서 데뷔를 앞둔 신인 보이그룹 원위, 원어스는 학생들의 마음을 영업하기 위해 직접 학교로 찾아가 화려하기만 한 아이돌의 모습이 아닌 매점에서 볼 수 있는 친근한 모습으로 학생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한다.

11명의 멤버들은 학생들의 취향을 사로잡기 위해 발로 뛰며 배운 영업 스킬로 매점 영업에 나선다. 학생들과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원위와 원어스의 본격적인 데뷔 준비 과정과 친근한 일상을 보여주며 더불어 매점 영업이라는 차별성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원위는 보컬 용훈, 기타 강현, 드럼 하린, 키보드 동명, 베이스 키아로 구성된 5인조 밴드로, 최근 종영한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MAS(마스)로 출연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원어스는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건희, 여환웅과 JTBC ‘믹스나인’을 통해 주목받았던 서호(이건민), 레이븐(김영조)를 비롯해 이도, 시온이 소속된 6인조 보이그룹이다. 이 두 팀은 오랜 기간 함께 연습을 하며 돈독한 우정을 쌓아온 ‘형제 그룹’으로, 함께 데뷔를 준비 중이다.

매점 영업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영업할 ‘당 충전 프로젝트! 매점 오빠는 영업 중’은 오는 30일 오후 6시 MBC뮤직에서 처음 방송되며, 8월1일 오후 11시 30분에 MBC에브리원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