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미인’ 차은우 “아스트로 멤버들, 나와 캐릭터 닮았다더라”

0
201807261658329896.jpg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캐릭터와 실제 성격이 비슷하다고 고백했다.

차은우는 26일 서울시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먼저 이번 작품에 임하는 소감으로 차은우는 "원작의 팬으로써 여러 번 읽어봤다. 그림으로 표현되는 것들을 어떻게 영상으로 드러낼지 고민했다. 눈으로 말하는 행동 등을 신경쓰고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차은우는 "’얼굴 천재’ 캐릭터를 맡아 너무 영광이다"며 "대중이 알고 있는 제 이미지와 역할이 안 맞는다고 하는 분들이 많다. 이 질문은 오디션 때 받았던 것과 비슷하다. 아스트로 멤버들은 잘 맞는다고 얘기하더라. 저도 솔직함에 있어서는 캐릭터와 비슷하다"고 말했다.

또한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임수향에 대해 차은우는 "호흡이 너무 좋다. 촬영 들어가기 전부터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누고 연락하며 꾸준히 대사도 맞춰봤다. 앞으로의 촬영과 이야기가 기대가 많이 된다"고 언급했다.

극 중 차은우가 맡은 도경석은 화려한 외모의 소유자로 타고난 좋은 머리, 부유한 집안까지 다 가진 듯하지만 깊은 상처를 지닌 인물이다. 무뚝뚝하고 차갑게 보이기도 하지만 사람을 선입견으로 평가하지 않고 감정에 솔직하며 따뜻함을 지닌 캐릭터로 여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외모로 놀림을 받아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임수향 분)가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드라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오는 27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한다.

/ekqls_star@fnnews.com fn스타 우다빈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