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두번째 속독대결” ‘아는 형님’ 지코, 출연권 걸고 설욕전 제안

0
201807280933123581.jpg

JTBC © News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가수 지코가 설욕전을 제안했다.

오는 28일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과 블락비 지코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 사이 의외의 인연이 밝혀진다. 김동현은 과거 지코의 앨범을 직접 구입해 사인을 요청한 적 있다는 것. 형님들은 김동현에게 앨범의 행방에 관해 물었고, 솔직한 대답을 들은 형님들과 지코는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지코는 형님들에게 설욕전을 제안했다. 지코는 지난해 ‘아는 형님’에 출연해, 차고 있던 시계를 걸고 이수근과 속독대결을 펼쳤었다. 당시 지코는 이수근에게 패한 뒤 뺏겼던 시계를 되돌려 받으며 뭐든 함부로 걸면 안 된다는 교훈을 얻은 바 있다.

1년 만에 다시 돌아온 지코는 양 손목에 찬 시계를 보여주며 설욕전을 제안했고, 형님들은 더욱 승부욕을 불태웠다. 지코 역시 자신만만한 모습으로 자신이 이길 경우 ‘아는 형님 1방송 1회 출연권’을 들어달라고 요구했다. 새로운 종목으로 대결을 펼치게 된 지코와 형님들은 어느 때보다 진지한 모습을 보였고, 이에 현장은 숨 막히는 긴장감이 돌았다는 후문이다.

지코와 형님들의 숨 막히는 설욕전은 이날 밤 9시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