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이승기, 연습생에 진심어린 조언 “슬픈 표정 짓지 말자”

0
201808102359143687.jpg

Mnet ‘프로듀스48’ 캡처© News1

(서울=뉴스1) 백초현 기자 = 이승기가 연습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10일 밤 11시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서는 이승기와 만남을 가진 연습생들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승기는 30명의 연습생과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도움을 줄 수 있는 게 뭘까 싶어 오늘 오게 됐다"며 편안한 분위기를 유도했다. 고토 모에는 "순위도 떨어지고, 곡도 이동하게 돼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해졌다"고 말했다. 이에 이승기는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는 게 보는 사람에게도 아름다워 보일 것"이라며 "이번 시간을 잘 견딘다면 본인들도 모르는 사이 내면이 더 단단해져 있을 것"이라고 위로했다.

이승기는 이어 "등수가 떨어졌다고 해 ‘내가 뭘 잘못했나’ 생각하는 순간 원래 본인이 가지고 있는 장점도 안 보일 수 있다"며 "무대에 올라갈 때만큼은 등수를 생각하지 말고 무대 위 자신의 역할에 집중하는 게 중요하다. 힘내라"라고 응원했다.

그는 "본인들의 색을 조금 더 고민해 봐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승기는 "댓글, 조회수 보고 좋아해라. 그것만 보고 자기 만의 색을 잃어버리지 않았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