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레드벨벳→워너원” 드림노트, 선배 아이돌 무대 완벽 커버

0
201808210841436391.jpg

‘꿈을 그리는 소녀들-드림노트’ 5회 예고편 캡처 © News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드림노트가 무더위를 날린 버스킹 무대로 매력 발산을 예고했다.

20일 오후 신예 걸그룹 드림노트의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꿈을 그리는 소녀들-드림노트’ 5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23일 방송되는 5회에서는 드림노트의 두 번째 미션인 ‘버스킹’ 현장이 공개된다. 이번 현장에서 드림노트는 레드벨벳, 워너원 등 선배 아이돌 그룹의 무대를 완벽하게 커버, 상큼하고 때론 파워풀한 모습으로 시민들의 발걸음을 멈춰 세웠다.

드림노트 멤버들의 막내 한별은 "어차피 잘 할 거 즐기고 오자"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미션 종료 10분 전까지 버스킹 영상 조회수 5000회를 넘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드림노트의 버스킹 무대와 미션 성공 여부는 23일 오후 7시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iMe KOREA(아이엠이코리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드림노트는 ‘DREAM'(꿈), ‘드림'(드리다), ‘NOTE'(아이들의 공간) 등의 단어들이 합쳐져 ‘언제나 꿈을 (팬들에게) 드리고 꿈을 함께 이뤄간다’는 뜻을 지닌 신예 걸그룹으로, 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까지 총 여덟 명의 소녀들로 구성됐다.

데뷔를 향한 드림노트 멤버들의 고군분투 미션 도전기와 성장 스토리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꿈을 그리는 소녀들–드림노트’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네이버 드림노트 V LIVE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