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용2’ 하연주, 남녀노소 사로잡는 ‘특급 매력’ 발산

0

201510051158210456.jpg

배우 하연주가 ‘처용2’에서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는 매혹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 4일 방송한 케이블채널 OCN 드라마 ‘처용2’ 8회에서는 정하윤(하연주 분)이 살인 사건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수사에 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윤은 새롭게 발생한 살인사건이 17년 전부터 이어져온 연쇄살인사건임을 눈치 채고 과거 사건을 맡았었던 담당자를 찾아가 본격적인 수사에 착수했다.

이후 밤새도록 과거 주요 용의자들을 선별하며 가장 유력한 용의자를 추려내고, 증거물 서류들을 토대로 시체의 넘버링을 확인한 후 과거 사건에서 이어진 연쇄살인임을 확신하며 사건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

하연주는 극 중 사건 해결에 결정적인 역할을 해내며 안방극장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특히 사건들에 대해 꿰뚫고 있고, 철저하게 분석하며 범인을 잡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하윤의 모습을 때로는 카리스마 있게, 때로는 냉철하게, 때로는 열정적으로 그려냈다. 또 귀신으로 등장하는 나영(전효성 분)에게 빙의 돼 교감을 나누는 감성적인 모습까지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자신이 담당한 사건에 대해 착실하게 수사에 임하고 범인 검거에 성공한 하연주는 자신의 업무에 충실한 냉철한 분석관의 모습으로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미모와 몸매까지 갖춘 팔색조 매력으로 남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흔들었다.

한편 ‘처용2’는 귀신 보는 형사 윤처용이 도시괴담 뒤에 숨겨진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수사극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방송.

/fn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