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새로운 ‘악몽’ 이야기 공개..본격 컴백 카운트다운

0

201809110943398419.jpg

걸그룹 드림캐쳐가 새로운 ‘악몽’ 이야기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드림캐쳐는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Alone In The City’의 라이트(Light) 버전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 속 드림캐쳐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강렬함을 표현하고 있다. 드림캐쳐 멤버들은 도시를 배경으로 어지럽게 겹쳐진 네온사인들 사이로 각각의 개성과 매력으로 존재감을 발한다.

드림캐처는 앞서 앤티크(Antique)를 적극적으로 이용하며 고풍스러우면서도 몽환적인 비주얼 콘셉트 추구했다. 이번에는 현대적이면서도 강렬한 색채가 가미된 개인 티저 이미지들로 새로운 악몽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지난 싱글과 앨범들 속에서 극적인 대비를 이룬 티저 사진을 공개했던 만큼, 새로운 대비 구도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이른바 ‘반전’ 티저 이미지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드림캐쳐가 새롭게 그려갈 악몽의 이야기들은 현대를 배경으로 구상했다. 앞으로 다른 티저 이미지는 물론 트레일러와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를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20일 새로운 악몽의 이야기를 시작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얼론 인 더 시티’를 발매할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