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뜯소2’ 엄진석 PD “박나래·황찬성, 농사일에 최적화”

0
201809171518488590.jpg

tvN © News1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풀 뜯어먹는 소리’의 엄진석 PD가 박나래 황찬성 등의 섭외 비화를 밝혔다.

tvN 예능 프로그램 ‘풀 뜯어먹는 소리 가을편'(이하 ‘풀뜯소 가을편’)의 제작발표회가 17일 오후 2시 서울 상암 CJ ENM센터에서 진행됐다. 박나래 찬성 한태웅 및 엄진석 PD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엄진석 PD는 박나래의 섭외 이유에 대해 "나래 씨는 전남 무안 출신인것도 알고 있었고, 농촌 생활에 잘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실제로 촬영을 해보니 역시 손도 빠르고 너무 잘해줬다"며 "나래 씨가 지렁이나 벌레들은 별로 안무서워 하면서 닭은 너무 무서워해서 그러한 모습을 제외하면 농촌에 최적화 돼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찬성의 섭외 이유로는 "찬성씨가 원조 짐승돌 2PM 출신이지 않나, 태웅군이 농촌 생활에서 함께할 형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해서 찬성을 섭외하게 됐다"며 "기대했던 대로 힘도 좋고 농사 일도 잘해서 너무 만족스러웠다"고 밝혔다.

한편 올 봄 시청자들에 신선한 재미와 힐링을 선사했던 ‘풀 뜯어먹는 소리’는 한태웅 박나래 송하윤 이진호 찬성 등 새 출연진과 함께 시즌2 가을편을 꾸몄다.

‘풀뜯소 가을편’은 출연진이 도시에서 벗어나 16세 중학생 농부 한태웅과 함께 생활하면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시골 삶큐멘터리’ 프로그램으로 바쁜 도시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무공해 웃음을 선사한다. ‘풀뜯소 가을편’은 17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