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신인’ 베리베리, 데뷔전 O.S.T ‘Super Special’ 21일 발표

0
201809190957419785.jpg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신인 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에 이어 O.S.T 발표까지 데뷔 전부터 남다른 행보를 이어간다.

베리베리(VERIVERY)는 19일 0시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Mnet 리얼 로드 무비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의 O.S.T ‘Super Special(슈퍼 스페셜)’ 음원 발표 소식을 알리며 뮤직비디오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베리베리는 개성 강한 멤버들이 뭉친 그룹답게 7인 7색의 특별함을 강렬하게 드러냈다. 베리베리가 하나씩 선보일 무한 변신을 예고하듯 자유분방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담겨 특급 신인다운 활동 기대감을 자극했다.

특히 ‘난 너에게 듣고 싶어져 Boy, my Super Super Super Special’이라는 상큼한 분위기를 담은 가사와 경쾌하면서도 발랄한 멜로디가 일부 공개돼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여기에 7명이 선보이는 칼군무도 살짝 공개돼 무대 위에서의 변신에도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베리베리는 O.S.T ‘슈퍼 스페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 커밍순 티저에서 공개한 일상적인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과 분위기를 선사하며 신선한 매력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Mnet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는 베리베리가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떠난 여행 이야기를 그린 리얼 로드 무비로 청춘들이 낯선 여행지에서 벌어지는 순도 100%의 리얼 성장 스토리다. O.S.T ‘슈퍼 스페셜’을 통해 베리베리 만의 이야기를 담은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 속 내추럴한 모습처럼 청량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베리베리는 ‘진실’을 의미하는 라틴어 ‘VERI(베리)’에 ‘매우’ ‘정말’을 뜻하는 영어 ‘VERY(베리)’가 더해져 ‘정말 진짜’라는 뜻을 담았다. ‘크리에이티브돌’답게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진실하게 소통하면서도 에너지 넘치고 혁신적인 모습을 선보일 7인조 보이 그룹이다.

베리베리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 O.S.T ‘슈퍼 스페셜’을 공개하며, 음원 발표 당일인 21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Mnet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로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ekqls_star@fnnews.com fn스타 우다빈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