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송승헌 “정수정 소녀 같아…이시언은 분위기 메이커”

0
201809201441203209.jpg

배우 송승헌이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 아모리스 홀에서 열린 OCN 새 토일 오리지널 ‘플레이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까지,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가진 놈들이 불법으로 모은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송승헌이 정수정, 이시언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송승헌은 20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OCN 새 주말드라마 ‘플레이어'(극본 신재형/연출 고재현) 제작발표회에서 "정수정, 이시언과 이번에 처음 만났다. 처음은 본 친구들이라 선입견을 갖고 있을 수도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수정이 같은 경우는 얼음처럼 차갑고 도도할 것만 같지 않나. 그런데 직접 만나보니 천진난만한 나이 어린 소녀 같다"며 "우리가 만날 장난처럼 오빠 째려보지 말라 하면서 재밌고 친하게 지낸다. 이시언, 태원석이 편하게 잘해줘서 정수정이 재미있어 하고 촬영장에 오고 싶어하는 게 보이더라"고 덧붙였다.

또 송승헌은 "시언씨 같은 경우도 처음 만났지만 유쾌하고 밝고 분위기 메이커다. 아시는 것처럼 털털하다"며 "연기 열정에 놀랐다"고 칭찬했다.

한편 ‘플레이어’는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 등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가진 놈들이 불법으로 모은 더러운 돈을 찾아 터는 머니 스틸 액션 드라마로 오는 29일 밤 10시20분 처음 방송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