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 옌자민, 데뷔 싱글 초호화 피처링 눈길

0
201809201640579508.jpg

이미지 브랜뉴뮤직 제공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옌자민의 데뷔 싱글에 초호황 피처링 라인이 함께 한다.

고등래퍼 출신 래퍼 옌자민(김윤호)이 오는 28일 첫 데뷔 싱글 ‘트래블 온 마이 마인드'(Travel On My Mind)를 발매한다.

옌자민 측은 범키, 하온, 빈첸, 이로한 등 초호화 참여진의 정보가 담긴 싱글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싱글은 총 2곡이 수록됐다.

수록곡 ‘HOLA’는 옌자민이 얼마 전 다녀온 스페인 여행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한 라틴 베이스의 힙합곡으로 소속사 선배인 범키가 후배 옌자민을 위해 피처링은 물론 직접 작곡과 작사에도 참여한 곡이다.

특히 범키는 히트곡 ‘미친연애’ 이후 오랜만에 라틴 리듬 곡을 선보이며 특유의 매끄러운 음색으로 옌자민과 신선한 조화를 만들어 냈다.

또 다른 곡 ‘플라시보’는 긍정의 메세지를 담은 강렬한 힙합곡으로, 현재 한국 힙합씬에서 가장 어리고 핫한 크루인 키프클랜(하온, 빈첸, 이로한, Young kay, Mayer soo, 방재민, 조웅) 멤버 전원이 키프클랜의 리더인 옌자민의 데뷔 싱글 발표를 축하하며 완성한 트랙이다.

한편 브랜뉴뮤직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신인 옌자민의 데뷔 더블 싱글 ‘트래블 온 마이 마인드’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