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꽃도령 자태로 추석 인사 “사랑하는 가족들과 추억”

0
201809221317581776.jpg

© News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한가위를 맞아 훈훈한 한복 인사를 전했다.

더보이즈는 22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깜짝 추석메시지 영상과 한복사진을 공개했다.

더보이즈 멤버들은 각기 다른 색색의 고운 한복을 차려 입고 추석 인사를 했다.

공개된 추석메시지 영상에서 우렁찬 단체구호를 외친 더보이즈는 "풍성한 한가위가 돌아 왔습니다"라고 한 목소리로 인사를 전했다.

리더 상연은 "2018년 한가위, 오고 가는 귀성길 꼭 안전운전 하시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 만드시면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길 바란다"고 훈훈한 덕담을 전했다.

이어 선우는 "오고 가는 길 심심하실 텐데 저희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도 많이 들어주시고,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센스 있는 신곡홍보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매 명절마다 특별한 자체 콘텐츠 영상물을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해 온 더보이즈는 오는 22~23일 양일 간 ‘2018 한가위특집 서당보고서’라는 제목의 영상 공개에 나선다. 이 영상을 통해 더보이즈는 추석을 모티브로 한 각종 게임과 퀴즈를 함께 풀면서 멤버들간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칠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는 오는 25~26일 방송되는 MBC 추석특집 ‘2018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에 출연, 양궁을 비롯한 다종목에 출전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