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슈돌’ 시안, BTS ‘피땀눈물’ 댄스 커버 완전 정복…박력 폭발

0
201809231108298421.jpg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 News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안이가 박력 폭발 상남자로 다시 태어난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44회는 ‘매일이 오늘만 같기를’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설수대는 개인 방송에 도전한다. 비글 매력 넘치는 설수대의 하루가 안방극장을 유쾌함으로 물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시안이는 평소 순둥이 모습은 찾아볼 수 없는 상남자로 변신했다. 찌릿찌릿 레이저를 쏠 듯한 눈빛은 기본, 카리스마 있는 표정과 손짓, 박력 넘치는 춤 동작까지. 방탄소년단(BTS) 삼촌들을 완벽하게 따라잡는 시안이의 모습이 깜찍하다.

이날 설아-수아-시안이는 개인 방송에 도전했다. 그중에서도 시안이는 춤 방송에 도전, 180도 달라진 모습을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바로 엑소, 방탄소년단, 워너원 등 남자 아이돌 댄스 커버를 완벽하게 해내며 상남자의 면모를 보인 것이다.

특히 시안이는 방탄소년단 삼촌들의 ‘피땀눈물’ 춤을 훌륭하게 소화했다고 한다. 시안이가 안무를 디테일하게 따라 하는가 하면 방탄소년단 삼촌들처럼 멋있는 표정을 지으며 춤을 춘 것. 과연 열심히 춤을 추는 시안이의 모습은 얼마나 멋있을까.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상남자 시안이의 춤 방송은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는 23일 오후 4시 50분에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