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여심 잡는 나쁜남자” ‘협상’ 현빈, 미공개 스틸 대방출

0
201809251357093188.jpg

CJ © News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필모그래피 사상 최초로 악역에 도전해 파격적인 연기변신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배우 현빈의 ‘협상’ 미공개 스틸이 전격 공개됐다.

현재 상영 중인 ‘협상’은 태국에서 사상 최악의 인질극이 발생하고, 제한시간 내 인질범 ‘민태구’를 멈추기 위해 위기 협상가 ‘하채윤’이 일생일대의 협상을 시작하는 범죄 오락 영화.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에서 현빈은 흐트러진 헤어 스타일과 풀어헤친 화이트 린넨 셔츠 차림으로 위험천만한 악역의 퇴폐미를 발산한다. 사상 최악의 인질범 ‘민태구’로 완벽하게 변신한 그는 인질의 머리에 총구를 겨누는 모습에서 지금껏 보지 못했던 어둡고 매서운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다.

의자에 거꾸로 걸터 앉아 여유만만하게 협상가 ‘하채윤’을 상대하는 장면은 현빈이 직접 제안한 설정. 의자의 모양과 자세까지도 연구한 그의 세심한 노력이 엿보인다. 모니터를 바라보는 뜻을 알 수 없는 묘한 표정으로 긴장감을 증폭시키는 한편, 하와이안 셔츠에 선글라스를 쓴 색다른 모습부터 국제 무기밀매업자의 다크포스를 풍기는 모습부터 슈트를 차려 입고 어딘가로 향하는 비장한 모습까지 ‘나쁜 남자’의 섹시한 매력을 발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