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로꼬·비와이 총출동…썸데프, 5년만에 새 앨범 발표

0
201809261024279568.jpg

© News1 WNA레코즈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프로듀서 겸 DJ 썸데프(SOMDEF)가 5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이 26일 베일을 벗는다.

썸데프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앨범 ‘썸 데피니션 오브 러브(Some Definition of Love)’를 발매한다.

사랑에 관한 정의, 다섯 가지 사랑 이야기를 주제를 그린 이번 앨범은 각자의 상황에 따라 다르게 정의 내려지는 ‘사랑’을 썸데프만의 음악과 스토리텔링으로 표현한 곡들로 알차게 채워졌다.

타이틀곡 ‘미끌미끌(Slip N Slide)’은 세상에 단 한 사람만 보일 정도로 상대를 향해 뜨겁게 달아오른 감정의 끝을 노래한 곡으로, 믿고 듣는 음원강자 가수 크러쉬(Crush)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썸데프 특유의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사운드, 크러쉬의 감미로운 보컬과 허밍 등이 리스너의 마음을 달콤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 밖에도 사랑이 시작되는 시기에만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을 그린 ‘원플러스원(ONE PLUS ONE)(Feat. 로꼬, Bravo)’, 사랑하는 누군가 어떤 일로 힘들어 할 때 어떻게든 힘이 되어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올 굿(All Good)(Feat. 죠지)’, 서로 다른 사랑의 온도 차이를 표현한 ‘일교차(Love Degrees)(Feat. Hoody, BewhY)’, 연인을 해와 달에 비유하며 서로의 소중함과 애틋한 감정을 이야기한 ‘% (Moon and Sun)(Feat. 진보, SUMIN)’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모두 썸데프가 오랜 기간 동안 공들여 작업한 완성도 높은 트랙들로 구성됐으며, 크러쉬뿐만 아니라 비와이, 죠지, 후디, 진보, 수민 등 떠오르는 가요계 대세 아티스트들이 이번 앨범 피처링진에 가세해 썸데프를 지원사격했다.

썸데프가 5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앨범 ‘썸 데피니션 오브 러브(Some Definition of Love)’ 음원 전곡은 2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