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혜빈, 서지안 신곡 MV 주인공 발탁… 기대↑

0
201809280826371818.jpg

KDH엔터테인먼트 © News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감성 발라더’ 서지안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인기 그룹 모모랜드 혜빈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가수 서지안은 오는 10월2일 신곡 ‘나의 모든 하루’를 발표한다. 같은 날 공개되는 ‘나의 모든 하루’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모모랜드 혜빈이 발탁됐다.

지난 2016년 모모랜드로 데뷔한 혜빈은 올해 ‘뿜뿜’, ‘BAAM’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혜빈은 ‘나의 모든 하루’ 뮤직비디오에서 모모랜드를 통해 보여주지 못했던 숨겨진 매력들을 모두 보여줄 예정이다.

혜빈이 다른 가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서일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재학 중인 혜빈은 전공자답게 깊은 눈빛과 감성 연기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서지안의 소속사 KDH엔터테인먼트는 "바쁜 스케줄 가운데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준 모모랜드 혜빈에게 고마움을 전한다"며 "모모랜드의 밝고 유쾌한 혜빈이 아닌 연기자 혜빈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0월2일 공개되는 서지안의 신곡 ‘나의 모든 하루’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약속과 감사를 말하는 세레나데다. 서지안의 진한 감성이 듣는 사람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하며, 남자 발라드의 스테디셀러와 축가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