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짠오피스’ 이현주 PD “섭외 맛집, 협찬 절대 없다”

0
201809281713347507.jpg

‘단짠오피스’ 이현주 PD © News1

(서울=뉴스1) 강고은 기자 = ‘단짠오피스’ 이현주 PD가 먹방 드라마로서의 차별점을 밝혔다.

MBC 에브리원 금요드라마 ‘단짠오피스’가 28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청아 송재희 송원석 및 이현주PD가 참석했다.

‘단짠오피스’의 연출을 맡은 이현주 PD는 타 먹방 드라마와의 차별점에 대해 "섭외 식당 관련해서는 일절 협찬을 받지 않는다"고 전했다. 이어 "촬영 장소 선정부터 끊임없이 고민한다"며 "관련 분야 전문가의 추천을 받기도 하고 지역 주민들의 추천을 받아서 식당을 선정한다"고 밝혔다. 또 "일단 선정되면 내가 손님으로 가본다. 드라마 내용과 어울리는지 적합한지를 파악한다"고 말했다.

‘단짠오피스’는 30대 싱글여성이 직장에서 겪는 그녀의 일과 사랑에 얽힌 이야기를 음식과 함께 풀어낸 직딩 맛집 탐방 드라마다. 직장 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갈등, 인간관계, 미묘한 감정 등을 실존하는 맛집의 음식을 통해 설명하고 풀어나가는 색다른 방식으로 그려낸다. 지난 5월 선보인 파일럿 방송보다 사랑과 연애 요소를 더 많이 담은 ‘단짠오피스’는 직장인 여성의 사랑을 디테일하게 다뤄 깊은 맛을 더할 예정이다.

‘단짠오피스’는 28일 오후 8시 50분 MBC 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Facebook Comments